경영공시

경영공시 주주안내문
2018-01-26 09:00:24
조회수 260

주주여러분들께 알립니다.

 

당사는 금일 개최된 이사회에 제출한 2017년 재무제표상 매출액이 50억원 미만으로 인해 금일 30분간 매매거래정지가 되었습니다. 이 결산서는 외부감사인의 감사를 거쳐 오는 제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확정되게 될 것입니다.

 

당사는 지난 1년 여 동안 수익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개발사업을 수행할 목적으로 신규 사업지를 물색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였으나, 당사의 투자 기준을 충족시키는 사업지를 적기에 찾지 못한 결과, 작금의 부진한 매출실적을 기록하게 된 것을 저희 임직원 모두는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현재 당사에서 신규 개발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영등포구 문래동 6가 (구)엘지전자 강서빌딩 개발사업이 지난 1월 17일자로 관할 영등포 구청으로부터 사업시행 인가를 득하였습니다. 263세대 규모의 아파트를 공급하는 내용의 동 사업은 금년 4월경 일반 분양을 목표로 전 임직원들이 매진하고 있는 바, 향후 시공사 선정 등 후속조치를 거쳐 본 사업이 본격화될 경우, 향후에는 지난 2015년이나 16년에 못지 않은 높은 수준의 배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본 개발사업 진행 상황은 당사 홈페이지 및 사업보고서를 (금융감독원 전자정보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 통하여 적기에 상세히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오늘의 사태는 주주가치 증대에 근본적으로 부합할 수 있는 최우량 개발 물건을 찾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시적인 어려움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에는 신규 사업 발굴 역량을 한층 강화하여 해마다 적어도 한 개 이상 새로운 사업에 착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에이리츠 임직원 일동은 오늘의 사태를 잘 극복하고 앞으로 최고의 배당으로 리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직원 일동